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114

티스토리 11월 초대장 배포 소식! (마감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시기 위해 준비중이신 예비 블로거분들에게 좋은 소식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바로 11월 초대장 배포 소식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을 위해서는 초대장이 필수죠? 저 또한 7장의 초대장을 배포 받았어요 +_+ (현재 잔여 0) 랜덤으로 배포하는 것보다 정말 티스토리 블로그를 제대로 운영하실 계획이 있으신 예비블로거 여러분께 드릴려고 합니다. 간단한 양식에 맞추어 해당 포스팅에 비밀 댓글로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열정있는 예비 블로거 여러분들의 신청을 기다릴께요 :) 1) 블로그 테마 예) 여행 / 일상 2) 개설목적 공감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에는 큰 힘이 됩니다.좋은 리뷰로 보답하겠습니다 :) 2017. 11. 27.
[미얀마 만달레이] 아마라푸라의 우뻬인 다리 미얀마의 만달레이 주에 있는 아마라푸라는 미얀마의 옛 수도였다. 지금은 그 흔적만 남아있지만 250년의 역사를 가진 목조다리인 우뻬인다리는 아직도 아마라푸라를 굳건히 지키고 있었다. 역사를 고스란히 간직한 그 다리를 한걸음씩 거닐어본다. 우뻬인다리에서 볼 수 있는 뱃사공들. 관광객들이 우뻬인 호수를 오고 갈 수 있게 도와준다. 형형색색 아름다운 배가 우뻬인다리 더욱 빛나게 한다. 직접 배를 타보았다. 천천히 노를 저어 호수를 나아가는 배는 여유를 한층 더 만끽하게 해준다. 목조다리는 아슬아슬 무너져버릴 것 같지만 꽤나 견고하다. 250년이라는 세월이 미끼지 않을 만큼. 여기까지 왔으니 직접 다리를 건너봐야지. 나무다리 양쪽으로 따로 안전장치가 없지만 불안하지는 않았다. 오히려 우뻬인호수를 훤히 바라볼 수.. 2017. 11. 26.
부업으로 돈버는 방법! 텐핑으로 돈벌기 소문내고 버는 앱? 텐핑. 요즘 많은 분들이 제휴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제휴마케팅이 무엇일까요? 한마디로 광고주가 의뢰한 머천트(상품)를 인플루언서(광고하는사람)가 광고같지 않게 소문을 내서 고객을 유입하는 마케팅을 말합니다. 지금 소개하는 텐핑이외에도 디비디비딥이나 애드픽 등 다양한 제휴마케팅 플랫폼이 있지만 저는 모바일광고플랫폼인 텐핑을 가장 추천합니다. 그럼 그 이유와 부업으로 모바일광고수익으로 돈을 버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텐핑은 앱과 PC웹으로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무엇보다 다른 플랫폼에 비해 소문을 내는데 제한이 적다는 점이 최고의 장점입니다. 위의 사진은 제가 직접 3주동안 활동한 텐핑 수익내용입니다. 실시간 조회는 물론, 콘텐츠별, 일자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달은 .. 2017. 11. 25.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티스토리 사이드바에 넣기 많은 블로거들이 광고배너수익을 얻기 위해 구글애드센스 광고를 이용합니다. 대부분 포스팅 상단과 중간, 하단 광고를 이용해 구글광고수익을 얻고 있는데요! 티스토리는 사이드바가 존재하여, 사이드바에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 방법으로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노출하는 방법을 한번 알아볼께요! 1. 플러그인 배너 출력 등록 제일 먼저 티스토리를 통한 구글광고방법 중 하나인 플러그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에서 배너출력을 등록하면 되는데요. 만약 배너출력이 보이지 않는다면 우측 상단의 검색버튼을 통해 검색하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2. 꾸미기 - 사이드바 등록 이제 꾸미기의 사이드바 메뉴로 이동합니다. 그럼 기본 모듈에 HTML배너출력이 생긴 걸 확인할 수 있어요. + 버튼을 눌려서 등록합니다... 2017. 11.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