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23

트와이스 신곡 heart shaker 뮤비(뮤직비디오) 트와이스 Likey 마지막 방송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신곡이 나왔네요 ㅎㄷㄷ 이번 노래 제목은 Heart Shaker 랍니다. 화려한 비트의 노래는 아니지만 기분이 좋아지는 상큼한 노래네요 :) 이번 곡은 리더 나연의 센터 부분이 돋보이네요! 트와이스 heart shaker 뮤비와 가사 보시면서 안무 연습도 해보시길 바래요 ㅎ [가사] Yeah Yeah Yeah Yeah Come and be my love Come and be my love baby Yeah Yeah Yeah Yeah Come and be my love Come and be my love baby 멍하니 서서 막 고민고민 해 나 이거 진짜 잘하는 짓인지 Yeah Yeah Yeah Yeah 뭐 어때 No No No No 미쳤어 난 쯔위라고.. 2017. 12. 14.
네이버 모바일 블로그 외부연결 수정 및 연결하기! 네이버 모바일 블로그!외부연결을 수정해보자. 안녕하세요! 세모팁스입니다 :) 오늘은 제가 궁금했던 네이버 블로그 소식인데요. 저도 이리저리 찾다가 발견한 부분입니다. 바로 네이버 모바일 페이지 블로그의 외부연결 수정하기입니다.처음 등록했던 인스타그램 주소가 수정이 안되길래 찾아보니 네이버 PC 웹사이트에서 밖에 수정이 안되더라구요.그럼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먼저 네이버 모바일 블로그를 들어가시면 외부채널이 다음과 같이 나옵니다.여기서 다른 외부채널 주소를 수정하고 싶다면 http://www.naver.com PC 웹사이트로 접속을 시도합니다. 그리고 로그인 후에 우측에 내정보라는 작은 글씨 보이시죠?이걸 클릭합니다. 그러면 회원정보와 보안설정이라는 큰 틀로 메뉴가 나누어지는데요.여기서 보안설정을 누릅니다.. 2017. 12. 14.
움직이는 이미지 GIF 움짤 파일 사이즈 수정하는 법 움직이는 GIF 이미지 사이즈를 수정해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움직이는 이미지인 GIF 파일. 우리에게 친숙한 움짤이란 이미지를 수정하는 법을 알아볼까해요! 카톡사진편집해서 쓰거나 움짤 수정할때 유용하죠. 사진편집프로그램인 포토샵에서도 가능하다고 하지만 온라인 사이트가 있기에 굳이 포토샵을 이용하지않고 아주아주아주~~~ 편하게 수정할 수 있답니다. 그럼 캡쳐화면으로 빠르게 살펴볼께요 :) 먼저 ezgif 사이트를 들어갑니다. https://ezgif.com 그리고 중앙의 4개의 아이콘 중 GIF Resizer을 클릭합니다. 그럼 상단의 Select image 박스가 페이지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데요~ 여기서 파일업로드버튼을 이용해서 GIF 움짤파일을 업로드합니다. 그리고 Upload 버튼을 클릭! 여.. 2017. 12.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