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38

[베니스숙소추천] 힐튼 몰리노 스터키 베니스 숙박 후기! -베니스호텔- 힐튼 몰리노 스터키 베니스Hilton Molino Stucky Venice 제가 어릴적부터 꼭 가보고 싶었던 곳이 베니스(베네치아)인데요. 결국 다녀왔습니다! 이태리일주에서 대부분의 숙소로 에어비앤비를 이용했었어요. 하지만 베니스는 저의 로망이니 좀 더 좋은 호텔에 투숙하자!! 그래서 예약한 베니스호텔이 바로 힐튼 모리노 스터키 베니스 입니다! 힐튼베니스를 베니스호텔로 추천하는 이유는 힐튼이라는 브랜드파워도 있지만 지리적으로 한적한 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베니스여행코스를 짜는 것도 걱정하지 않아도 되요! 주요 관광지로 이동하는 보트가 자주 운행하기 때문에 여행코스를 짜는데 전혀 불편함은 없답니다. 로비엔 프론트데스크와 레스토랑이 있어요~! 힐튼호텔의 객실내부입니다! 아른한 옐로우톤 조명이 마음을.. 2018. 3. 29.
[오사카숙소추천] 오사카 난바 스위소텔 -오사카 난바 호텔- 오사카숙소추천! 오사카난바역호텔 : 난바 스위소텔 오사카 난바의 도톤보리와 신사이바시는 빼놓을 수 없는 오사카의 대표거리죠? 오사카여행에서 난바역 중심으로 여행을 하신다면 난바 스위소텔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난바 스위소텔은 오사카 난바역과 바로 이어지는 호텔이랍니다. 위의 사진처럼 난바역 출구로 나오다보면 갑자기 스위소텔 호텔로 가는 문이 보인다는!!! 그렇게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오면 로비가 딱! 등장합니다. 신기방기~~~ 체크인 시간이 되지 않았는데, 미리 청소가 되어있어서 얼리체크인이 되었습니다. 역시 일본 호텔직원들은 참 친절했습니다. 로비층은 라운지와 컨시어지, 레스토랑 등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 제법 고층으로 객실을 배정받았어요~! 뭔가 여성여성한 객실의 느낌이죠? 인테리어가 오족모족하게 아.. 2018. 3. 28.
[일본고베여행] 고베 랜드마크! 고베포트타워를 가다. -오사카근교 고베여행지- 오사카 외곽 도시. 고베의 랜드마크!고베포트타워를 가다. 오사카근교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이 바로 항구도시 고베! 오늘은 일본고베여행코스 중 추천포인트를 하나 소개드릴게요. 바로 고베의 랜드마크 격인 고베포트타워입니다.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비가 무척이나 많이 내렸던 날이에요... 고베숙소는 따로 잡지 않고 오사카에서 3박을 하면서 고베와 교토를 당일로 오고 갔습니다. 고베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교토포트타워로 고우!!!! 비는 내리고... 일본어는 잘모르고... 길을 몰라서 지나가는 일본인에게 몇번 물어보았어요. 그렇게 드디어 빨간색의 고베포트타워가 눈앞에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비가와도 앞만보고 돌진!!!!!!!! 일본은 정말 한국여행자가 많이와서 그런지 주요관광지엔 한국어 번역이 정말 잘되어있습.. 2018. 3. 27.
[강남호텔] 베스트웨스턴프리미어강남 호텔 후기(Best western gangnam hotel) 베스트웨스턴프리미어강남 호텔 (Best western gangnam hotel) 여러분은 서울여행에서 호텔예약을 어디로 하시나요? 가볍게 게스트하우스도 좋지만 가성비 좋은 체인호텔을 찾는다면 그리고 강남이나 논현 인근으로 호텔예약을 한다면 강남호텔예약은 베스트웨스턴프리미어강남을 추천드려요. 가격도 가격이지만 위치가 좋은 호텔 중 하나입니다. 서울강남호텔 중 신논현역에 특히 가까운 호텔입니다. 신논현역은 9호선으로 교보문고사거리와 인접한데요. 여기서부터 2호선 강남역까지도 멀지 않아서 강남여행을 즐기기에 최적화되어있습니다. 역과 가까우면 좋겠지만 역 근처의 호텔은 생각보다 붐비고 시끄럽거든요. 조금 떨어진 베스트웨스턴은 한적하고 매우 조용합니다. 건너편에는 노보텔호텔이 있습니다. 화려한 멋은 없지만 무난하.. 2018. 3.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