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돌 최신정보

뉴진스 맴버 프로필 총정리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by MC여조 2022. 10. 30.
반응형

뉴진스 맴버 프로필 총정리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요즘 가장 핫한 걸그룹은 뉴진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혜성처럼 등장한 신인으로 데뷔한지 겨우 3달이지만 케이팝 시장에 엄청난 파급력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오늘은 뉴진스 맴버 5명의 프로필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민지(김민지)

[나이]

2004년 5월 7일 (18세)

[국적]

대한민국

[키]

169cm

[혈액형]

A형

[포지션]

보컬

[간략소개]

강원도 춘천에서 태어났으며 실용음악학원에서 기타 수강생으로 다니다가 학원 추천으로 지원했던 쏘스뮤직 오디션 합격후 연습생이 되었습니다. 서울의 중학교로 전학왔을때 뛰어난 외모로 인해 예쁜 전학생으로 소문났으며 성격이 좋아 교우관계도 원만했습니다. 초등학교 시절에는 캐나다 유학 경험으로 인해 현재까지 영어를 자유자재로 구사할만큼 뛰어납니다. 데뷔전부터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 출연 등 활동이 시작되었고, 뉴진스 데뷔조에도 가장 먼저 합류한 맴버입니다.

 


하니(하니 팜)

[나이]

2004년 19월 6일 (18세)

[국적]

호주 / 베트남

[키]

161.7cm

[혈액형]

0형

[간략소개]

호주 멜버른에서 태어난 하니는 부모님은 모두 베트남인입니다. 그래서 영어와 베트남어를 모두 구사할 수 있습니다. 어릴때는 발레와 태권도를 배운 경험이 있으며, 초등학교때 한국으로 여행와서 경복궁에서 한복을 입고 찍은 사진이 있습니다. 초등학교 4학년때 더 보이스 호주의 어린이 버전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가하기도 했으며, 2019년 7월부터 오디션에 합격하고 한국으로 오기전까지 몇달동안 멜버른에서 케이팝 커버 댄스팀 활동을 했습니다. 최근 구찌 앰버서더로 발탁되어 더욱 관심도가 높아진 뉴진스 맴버입니다.

 

 


다니엘(다니엘 마쉬 / 모지혜)

 

[나이]

2005년 4월 11일 (17세)

[국적]

대한민국 / 호주

[키]

165cm

[혈액형]

AB형

[간략소개]

호주에서 태어났으며 5살~초등학교 1학년까지 3년동안 파주시에 거주했습니다. 아버지가 백인계 호주인이고, 어미니가 한국인이라 한국어와 한국문화를 접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었습니다. 그 뒤로는 호주로 이사해서 중학교 2학년때까지 거주했습니다. 그후 2019년 호주 플러스 그로벌 오디션에 합격하였고 2020년 중학교 3학년때 쏘스뮤직과 ADOR에서 연습생생활을 했습니다. 초등학교 1학년 한국에 거주하는 기간동안 키즈 모델로 왕성한 활동을 했던 이력이 있습니다.

 

 


해린(강해린)

 

[나이]

2006년 5월 15일 (16세)

[국적]

대한민국 

[키]

164.5cm

[혈액형]

B형

[간략소개]

김천시에서 태어나 서울과 안양시에서 자랐습니다. 안양 평촌중학교에 재학중이었다가 연습생 생활을 위해서 중퇴후 중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에 합격하였습니다. 중학교 시절 동문에 의하면 예쁜 걸로 유명하였으며 성격이 착했다는 미담이 들려옵니다. 예쁜 외모로 인해 연습생 전부터 길거리 캐스팅을 받은 적이 있다고 합니다.

 

 

 


혜인(이혜인)

[나이]

2008년 4월 21일 (14세)

[국적]

대한민국 

[키]

169.5cm

[혈액형]

O형

[간략소개]

아역 모델 출신으로 EBS 어린이 방송 프로그램인 보니하니에서 활동한 경력이 있습니다. 또한 키즈플래닛 소속의 유쏘걸 1기 맴버로 활동하였으며, 놀아줘클럽에 출연한 적도 있습니다. 연습생이 된 이후로는 학교에 다니지 않았으며, 뉴진스 데뷔조의 마지막 합류 맴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