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팁/국내해외호텔후기

[강릉 주문진 추천리조트] 더 블루힐 리조트

by MC여조 2017. 11. 19.
반응형




강원도 주문진 더 블루힐 리조트

겨울바다를 보러 찾아갔던 주문진. 단 하루의 짧은 여행이었기에 숙소에 투자하진 않았다. 더군다나 주문진엔 젊은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깔끔하고 세련된 추천호텔이나 리조트 같은 숙소는 거의 없었다는 점! 그렇게 고민끝에 선택한 숙소는 더 블루힐 리조트였다.








마치 외관은 아파트 같은 느낌이랄까? 아파트 상가의 가게 같은 곳이 바로 리조트의 로비다.







피규어가게와 같은 로비에서 피규어 구경 좀 하다가 객실 키를 받고, 로비 뒤의 편의점에서 간단히 먹을 것을 구입했다.







전반적으로 주문진은 관광지가 적은데(작년에 도깨비촬영지가 생기긴 했다)  


리조트 주위도 정말 아무것도 없으니, 이미 사오거나 이곳에서 구입해야한다.  







드디어 객실 입성! 


외관과 같이 아파트먼트 형태의 객실이다. 그냥 친구집 아파트에 놀러온 듯한 편안함이 가득!!








로비엔 빛이 잘들어와서 따뜻하다.


 전자 난로도 있음.







객실이 무려 3개....


커플보다는 가족이나 엠티로 단체가 투숙하기에 적합한 리조트다.










작은방은 짐 던져놓는 곳 ㅋㅋㅋㅋㅋㅋㅋ 옷장인 침구류가 있다.






편하게 쉬며 주문진 바다를 거닐다 돌아온 주말.


주문진추천리조트 더블루힐. 


가족 및 단체에게 적극 추천!! 





공감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에는 큰 힘이 됩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리뷰로 보답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