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팁/국내해외호텔후기

[다낭리조트] 다낭 앙사나라구나리조트에서 휴양을!

by MC여조 2017. 11. 14.
반응형







ANGSANA LANG CO RESORT


다낭을 벗어나 랑코 지역으로 1시간쯤 차로 이동해야 도착하는 다낭리조트추천 리스트 중 하나인 앙사나 리조트다낭 도심과의 접근성이 떨어지지만 찾을 수 밖에 없는 이유는 확실한 여유를 보장하기 때문이다다낭캄란국제공항과 호이안 올드타운에서 픽업서비스를 제공하므로 크게 불편하지 않다. 반얀트리 그룹의 리조트인 앙사나의 옆에는 풀빌라의 로망, 반얀트리 리조트가 있다.



 


   





개인적으로 다낭리조트 중에서 다낭앙사나리조트를 선호하게 된 건 푸켓 라구나 단지에서 시작되었다. 푸켓의 라구나 단지 또한 빠통비치가 있는 시내와의 거리가 1시간 정도 걸렸었는데, 푸켓 여행의 목적이 완벽한 휴양이었기에 망설임없이 앙사나를 택했었다앙사나는 매우 조용하다. 리조트의 인근에 반얀트리 리조트와 골프장을 제외하곤 관광지나 식당하나 찾기가 힘들 정도다. 외부만큼이나 내부도 조용하다. 넓은 부지를 갖추고 있어 객실이 만실일지라도 북적이는 느낌이 타 리조트에 비해 덜하다.




 

  



객실은 베트남의 기운이 풍기면서도 전통적인 느낌보다는 모던함이 강하게 묻어나 있다. 안락한 느낌이 먼저 느껴지기전에 군더더기 없는 깔끔함과 세련된 인테리어가 가장 와닿는. 나름의 아우라를 가진 객실이다. 랑코도 그렇지만 다른 도시의 앙사나리조트들의 공통점이 모던함과 세련됨이다.







체크인을 하면 침대 앞에 설치되어 있는 TV에서 투숙객의 이름이 적혀있는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침대의 양쪽 모서리 기준으로 천장에 호이안에서 볼 법한 등이 달려있고, 그 뒤로 주황빛 문을 열면 욕조가 있는 욕실이 보인다. 굳이 열어 볼 일은 없겠지만 특이한 구조다소품하나하나에 신경을 쓴 흔적이 돋보이는 앙사나. 젊은 여행자들이 좋아할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배치되어있다. 룸에 따라 다르지만 패밀리 사이즈 정도의 룸에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장난감들이 구비된 곳도 있었다.




  



개인적으로 객실의 만족도의 50프로는 욕실에서 결정된다고 생각한다. 그만큼 객실에서 욕실이 차지하는 비중은 상당하다우선 사용할 수 있는 어메니티가 얼마나 되는지. 헤어드라이기나 면도기 등 꼭 필요한 물품들을 요청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한지는 정말 중요하다. 물론 요청해서 받을 수도 있겠지만 그런 수고를 미리 덜어주는 건 리조트 운영의 센스다. 타올과 크고 작은 수건의 종류 또한 !









욕실은 대부분의 객실구조가 그렇듯 객실에 들어서자마자 좌측 혹은 우측에 있다. 그리고 욕실 내부의 좌측에 욕조와 샤워실이 구비되어 있다. 상단의 사진에서 보이는 주황색의 문은 침실사진에서 보았던 그 문과 동일한 여닫이 문이다.

 





각종 어메니티 용품은 1인용 파우치로 구분하여 사용하기 편리하다헤어드라이기는 하단에. 체중계는 바닥에.


지금까지 알아본 객실은 기본 가든발코니룸이다. 예전에 비치프론트뷰 객실을 갔던 적이 있는데 전면 통유리에서 보이는 비치뷰가 주간이나 야간이나 정말 일품인 곳이었다. 이와 더불어 앙사나랑코의 인기객실은 2베드룸 로프트다. 옥상(?)에 있는 작은 풀과 썬베드의 조화는 누구라도 만족할 수 밖에 없는 여유를 제공해주기 때문이다. 올때와 마찬가지로 체크아웃 후 다낭으로 가는 무료셔틀버스도 물론 있다. 하지만 시간대가 다양하지 않아서 사전에 일정에 맞게 확인하고 이용하는 것이 좋다.




주소 Lc Vĩnh, Phú Lc, Tha Thiên Huế 

전화 +84 543 695 800 

구글맵 16.334190, 107.955426 

찾아가기 다낭 공항에서 자동차로 1시간. 후에에서 자동차로 1시간 10 

체크인·아웃 15:00, 12:00  

이메일 langco@angsana.com






아고다 + 트립어드바이저 후기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