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팁/맛집

광교앨리웨이의 책발전소 카페 (오상진 김소영 아나운서 가게)

by MC여조 2019. 10. 12.
반응형

오상진 김소영 아나운서의 책카페

광교앨리웨이의 책발전소 


 

10월의 화창한 주말 토요일!

오늘은 근교의 광교앨리웨이를 다녀왔어요!

날씨 정말 끝내주지 않았나요?

밖에 나갈 수 밖에 없는 날씨 ㅠㅠ...

 

 

 

 

광교앨리웨이에도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앨리웨이의 장점은 맛집과 쇼핑, 그리고 

원천저수지 산책까지!

 

 

 

 

책발전소 북카페

이전에 방문했을땐 OUR 베이커리를 가려고

들렀는데, 이번엔 책발전소를 다녀왔습니다.

 

알고보니 오상진 김소영 아나운서가 운영하는!

북카페더라구요.

 

 

 

내부가 생각보다 넓어요.

요즘 인기 있는 신간들은 물론이구요.

사장님이 추천하는 도서와

테마에 맞게 구성한 책 배열은

다른 서점에서와 다른 차별함을 추구하고 있었어요.

 

 

 

 

커피 및 디저트 주문은 여기서!

저는 자주 먹는 아이스라떼를 주문했어요.

아이스라떼를 먹다보면 우유의 비중이 높거나

에스프레소의 비중이 높거나 차이인데,

여긴 적절하게 에스프레소 비중이 높아서

맛있었어요.

 

참고로 주차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차번호 6자리만 입력하면 끝!

영수증을 따로 챙길 필요는 없답니다.

 

 

 

북카페인만큼 커피와 함께 책을 읽을 자리도 충분합니다.

그만큼 공간이 확보되어 있구요.

 

유모차를 끌고 들어올 수도 있어서 가족단위로 와도 

불편하지 않답니다.

 

광교가 근교라면

더 추워지기 전에 앨리웨이를 방문하고

책발전소에서 책과 커피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