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팁/맛집

[속초맛집] 우동당 : 달인의 맛이 느껴지는 우동맛집

by MC여조 2019. 10. 10.
반응형

우동 국물이 끝내주는
속초 맛집 우동당




태풍을 뚫고 속초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슬슬 가자미회가 유명한 시즌이라 세꼬시 가자미회를 사러 속초를 방문했는데요. 허기진 배를 채우고자 속초맛집을 찾던 중 태풍의 날씨에 어울리는 뜨끈한 국물이 일품인 우동 맛집을 찾았습니다. 이름하여 우동당입니다.

 

 

우동당을 맛있게 먹는 법

우동당의 내부는 테이블이 많지 않아요. 맛집이기에 식사시간이면 대기도 많구요. 주차할 공간이 주택가 골목 밖에 없어서 이리저리 불편하지만, 불편함에 불구하고 찾는 이유가 있겠죠? 붓가케와 온우동이 우동당의 인기 메뉴입니다. 물론 수제돈까스와 자루소바도 많이 먹더라구요.

 

 

 

카레밥

이곳은 붓가케 우동이 가장 인기가 많지만 전 뜨끈한 온우동을 먹으러 왔기에 부가케는 다음으로 미루고 온우동을 주문했습니다. 온우동과 함께 나오는 카레밥! 맛있겠죠? 이건 리필이 됩니다:)

 

 

온우동 등장이오!

이것이 바로 온우동!
버섯이 제법 많이 들어가있죠? 그래서인지 국물이 정말 끝내줍니다. 깊은 버섯향이 우러나와서 속이 시원하죠. 게다가 면도 주문 후 조리가 들어가므로 맛이 일품입니다. 리필도 되니 참고하세요.

 

 

큼지막한 새우튀김

우동만 먹기에 심심할 것 같아서 왕새우튀김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온우동과 함께 먹기 좋은 찰떡궁합입니다. 주차가 힘들긴 했지만 겨울에 속초에 간다면 반드시 갈 의향이 있는 그런 우동맛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