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팁/IT

돈 버는 SNS? 온라인 부업 추천! 가상화폐 플랫폼 퍼블리토 PUBLYTO

by MC여조 2019. 7. 1.
반응형

 


SNS로 돈을 번다고? 
가상화폐 SNS 플랫폼 퍼블리토 PUBLYTO



가상화폐 SNS로 소소한 돈을 벌 수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선두주자로 이전에 포스팅했던 스팀잇(steemit)과 함께 요즘 떠오르는 돈 버는 가상화폐 SNS 플랫폼으로 퍼블리토(PLBLYTO)가 있습니다. 이오스 댑으로 만들어진 퍼블리토는 PUB 이라는 화폐를 사용중이며 아직은 소수의 거래소에만 등록이 되어있습니다. 퍼블리토는 한국개발자들이 만들었으며 최근에는 안드로이드와 ISO 모두 앱으로 개발이 되기도 했습니다. 그럼 사용방법을 알아볼까요?

 

 

주소 ▽

https://publyto.com

 

PUBLYTO - 퍼블리토

PUBLYTO (퍼블리토) is a monetization network to help revaluate your social contents

www.publyto.com

 

 

 

 

STEP1. 사용중인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포스팅 가져오기

그렇습니다. 퍼블리토는 새로운 컨텐츠를 만드는 게 아닌, 기존에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의 계정과 연동해서 해당 포스팅을 끌고와서 텍스트 본문을 추가해서 등록하는 간단한 프로세스입니다. 놀랍죠? 유튜브 유저가 많아지고 있고, 인스타그램 유저는 1인 1계정 정도 가지고 있을 정도로 이미 생활화된 SNS 이다보니 퍼블리토의 유저도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우선 가입 후, 유튜브 또는 인스타그램과 연동하여 퍼블리토에 등록할 플랫폼을 택합니다.

 

 

 

 

 

 

 

 

STEP2. 선택한 플랫폼의 컨텐츠 고르기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중 하나의 플랫폼을 택했다면, 그 후는 플랫폼에 등록된 컨텐츠를 고를 시간입니다. 이미 등록한 컨텐츠 들이 한번에 뿌려져서 보기가 쉽습니다. 퍼블리토에 등록한 컨텐츠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STEP3. 선택한 컨텐츠의 텍스트 본문 채우기

컨텐츠를 택했다면 해당 컨텐츠에 대한 본문을 채워주고 등록합니다. 유튜브는 영상으로. 인스타그램은 사진으로 퍼블리토에 그대로 가져와집니다. 놀랍지 않나요?


 

 

 

퍼블리토의 구조

이처럼 컨텐츠를 등록하면 유저들이 잉크(INK)라는 개념의 보팅(VOTE)을 통해서 보상을 제공합니다. 물론 본인도 타인의 게시물에 잉크를 뿌려서 보팅이 가능합니다. 보팅은 잉크량이 많아야 높아지겠죠? 그리고 24시간 안에 없어진 잉크는 풀로 채워지니 걱정하지 않으셔도됩니다. 가상화폐 플랫폼인만큼 보상은 PUB 화폐로 주어지며 거래소를 통해서 출금이 가능합니다. 잉크량을 늘리기위해서는 보팅받은 잉크로 스테이킹을 하거나 PUB 화폐를 구입 후 잉크량을 늘리는 방법도 있습니다. 

 

 

 


가상화폐는 앞으로 가능성이 무긍무진하므로 

퍼블리토를 통해서 소소하게 용돈벌이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