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팁/IT

[홍보] 페이스북 페이지 게시물 홍보하기(유료마케팅)

by MC여조 2019. 1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모입니다!

어제 페이스북 페이지 홍보 포스팅을 올렸는데 저품질로 노출이 되지 않은 듯 합니다..
과한 광고나 문구도 없었는데 조금 억울하긴 하네요.


어제에 이어서 오늘은 페이지 전체가 아닌  

개별 게시물 홍보하기 입니다!
(페이스북 유료 마케팅)

 

 



1. 게시물 홍보하기 클릭!
원하는 게시물 하단에 게시물 홍보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2. 타겟 및 예산 설정
페이지 홍보와 마찬가지로 연령 및 거주지 대상의 타겟과 기간에 따른 예산을 설정합니다.
저는 테스트 겸 하루 5,800원을 지불했습니다.
예산 도달수는 약 900~2000명까지 입니다.

과연 페이스북 유료 마케팅으로 얼마나 게시물이 홍보가 될지 궁금하더라구요.

 

 

 



3. 결과물 확인!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홍보를 안해도 카운팅되는 유기적 도달수와

홍보로 인해 유료 도달수가 따로 표기가 되네요!

 

저는 유기적 356,  유료 1,779로 

예상 도달수의 딱 중간지점을 맞춘 듯 합니다.

 


 


4. 최종통계자료확인
세부적으로 광고도달수와 예산,

페이지 좋아요와 게시물 좋아요,

링크클릭, 공유까지 확인할 수 있어요!


광고나 홍보비용은 기업이든 개인이든 비싸기 나름인데,

주관적으로는 페이스북 유료 마케팅으로 페이지 부분은 저렴한 듯 합니다.

어느 정도 관리만 된다면, 게시물 홍보로만 집중적으로

페이지 활성화가 되지 않을까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