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팁/IT

쿠팡파트너스 2주 후기 및 수익 인증!

by MC여조 2020. 4. 5.
반응형

 

 

 

쿠팡파트너스란?

쿠팡파트너스는 블로그에 쿠팡 배너를 달고 배너를 통해 상품이 구매될 시 블로거에게 일부 수익이 지급되는 CPS(Cost Per Sale)방식의 광고 방법입니다. 

 

 

쿠팡파트너스를 해야하는 이유?

네이버는 애드포스트를 통해 광고 수익을 얻고, 티스토리는 구글애드센스를 통해 광고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쿠팡파트너스는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 모두 등록이 가능합니다. 네이버의 경우엔 애드포스트의 수익이 워낙 저조하고, 티스토리는 애드센스 진입장벽이 있고, 어느정도 수익을 올리기에 시간이 제법 오래 걸립니다. 쿠팡파트너스는 2개의 광고에 비해 수익에 접근하는 기간이 매우 짧습니다.

 

 

쿠팡파트너스 2주 후기

 

정확히 3월22일부터 시작해서 4월5일 오늘까지 약 33,000원 수익이 발생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로만 시작했으며, 각 포스팅에 배너를 한개씩 달아서 작성하였는데, 배너를 등록한 포스팅 수는 7개 정도 됩니다.  매일 1일 1포스팅으로 꾸준히 한다면 애드포스트와 애드센스 이상의 수익을 발생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안할 이유가 없습니다.

 

 

 

쿠팡파트너스 가입 방법

쿠팡아이디와 블로그만 있으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https://partners.coupang.com

 

Coupang Partners

쿠팡과 함께 수익을 창출해보세요

partners.coupang.com

추천인 코드: AF0824417
가입 후 등록할 수 있는 추천인 코드는 굳이 안해도 되지만, 입력한다면 1% 추가 적립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안할 이유도 없습니다.

 

 

 

쿠팡파트너스 배너 종류

블로그에 노출할 수 있는 배너는 매우 다양합니다. 상품 타겟을 정해서 등록하는 상품 링크, 티스토리 메인 사이드바에 등록가능한 다이나믹 배너, 카테고리 타겟을 정할 수 있는 카테고리 배너 등등 선택의 폭이 매우 넓습니다.

 

 

 

 

다이나믹배너를 예를 들어보면, 배너 타입과 배너 데이터, 배너의 너비와 높이까지 조절할 수 있으므로 블로그 레이아웃에 맞게 조절이 가능합니다. 다음 포스팅에는 쿠팡 쇼핑을 자주하는 유저를 통해서 일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