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팁/맛집

[수서 카페] 식물관 PH 소개 및 주차 정보

by MC여조 2020. 4. 26.
반응형

초록 초록한 식물원 카페
식물관 PH

 

수서 카페 식물관 PH를 다녀왔습니다. 강남 세브란스 병원에 가야 해서 주위에 갈만한 카페를 찾다가 발견했어요. 이름과 걸맞게 식물들이 가득한 식물원 카페로 프로젝트룸까지 총 4층 건물로 이루어진 커다란 카페입니다. 입장료와 커피 음료까지 포함해서 비용은 인당 만 원입니다. 4층까지 모두 구경할 수 있어요~!

 

 

 

 

먼저 카운터에서 비용을 지불하고 커피를 주문합니다. 

저는 오레오 케이크와 함께 아이스 라테를 주문했어요.

 

 

 

주위를 둘러보면 온통 식물들이 가득합니다.

 

 

 

한쪽엔 제법 큰 나무들이 가득해요.

 

 

 

자리는 2층에 잡았습니다.
아무래도 채광과 전망이 좋았거든요.

 

 

 

주문한 케이크와 커피는 모두 맛있었어요.

만족.

 

 

 

2층에서는 1층이 훤히 보입니다.

 

 

 

3층은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전망이 아주 좋아요. 

하지만 자리가 편하지는 않은 것 같았습니다.

 

 

 

주차는 발레파킹으로 가능합니다.
비용은 2천 원입니다.

식물관 PH는 전반적으로 만족하는 수서 카페입니다.

저는 사진을 찍으러 간 곳은 아니었기에

결과물이 뛰어나지 않지만,

빛이 잘 들어와 사진이 잘 나올 수밖에 없는
공간임은 분명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