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팁/맛집

[충무로 돈까스 맛집] 가성비 좋은 부자 돈까스

by MC여조 2020. 4. 26.
반응형

가성비 좋은 부자 돈까스
충무로 인쇄소 골목에 들렀다가 점심을 먹기 위해 맛집을 찾았다. 사랑방칼국수 집을 가볼까했는데 원하던 칼국수보다 백숙정식이 메인음식이라 다른 곳을 찾기로 했다. 그렇게 찾은 곳이 충무로 맛집 중 하나인 부자 돈까스. 바로 돈까스 맛집이다.

 

 

 

역시나 맛집은 웨이팅이 동반된다. 다행히 3팀 정도라 10분 정도 기다린 끝에 착석할 수 있었다. 주위를 둘러보니 다들 치즈돈까스를 많이 먹고 있었다. 육안으로 보기에도 푸짐한 치즈가 들어가 있었다. 첫 방문이니 우선 모듬돈까스로 골고루 맛보기로 했다. 주문한 모듬돈까스는 등심돈까스와 생선까스로 구성되어있었다. 아쉽게 치즈돈까스는 없었지만 맛은 실로 훌륭했다.

 

 

 

부자돈까스 생선까스


생선살이 가득한 생선까스를 보라. 평소에 백반집을 가지 않으면 생선 조차 구경하기 힘든 직장인이라 생선까스로라도 생선을 먹어야한다.

 

 

 

 

 

두툼한 등심까스 

두툼한 등심까스를 보라.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 목 넘김이 좋다. 더군다나 이 구성의 가격이 8천원대라니. 샤보텐이면 15000원은 족히 받을 것 같았다. 가성비, 가심비 모두 훌륭한 돈까스집이라는 점에서 충분히 충무로 맛집으로 불릴만 했다. 다음엔 꼭 치즈돈까스를 먹어봐야지!!

 

 

 

 

 

 

 

 

 

 

 

반응형

댓글